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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OUTLINE

사업개요

대표이사
박기원
자본금
872억원
사업영역
남해고속도로제3지선의 운영
총투자비
5,125억
공사기간
2012.7.13 ~ 2017.1.12
운영기간
2017.1.13 ~ 2047.1.13
연장
15.26Km

CEO인사말

광역 교통망의 허브!
우리 회사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기대 속에 저희 고속도로가 2017.01.13일 개통하게 되었습니다.

부산항신항 제2배후도로는 우리나라 주요 수출항이 될 부산신항과 내륙교통망을 연결하는 수출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도로입니다.
도로의 개통으로 인한 교통량 분산으로 제1배후도로의 혼잡이 개선되며, 국도 58호선 및 소사-녹산간 도로의 지/정체가 완화될 것이며 현행 도로망보다 운행 거리 약 18.3Km, 통행시간 17여 분이 단축되어 통행비용 절감 효과도 기대됩니다.
저희 임직원 일동은 신뢰를 바탕으로 이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여 쾌적한 고속도로 유지관리를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입니다.

주요연혁

2010~현재
2017.01부산항신항 제2배후도로 개통
2012.07.13공사 착공계 제출
2012.04.16실시계획 승인
2010.01.29실시계획 승인 신청
2009
2009.11.30설계감리 완료
2009.08.20실시설계 심의완료
2009.07.23실시설계자문위원회 심의개최
2009.05.08사전재해영향성검토 협의완료
2009.04.06환경영향평가서 협의완료
2009.02.25교통영향평가 심의완료
2009.02.11문화재지표조사 협의완료
2009.01.14사업관리 지정(한국도로공사)
2004~2008
2008.10.31실시협약체결 및 사업시행자 지정(국토해양부, 부산신항제이배후도로㈜)
2008.07.30민간투자 심의 완료
2008.03.03설립(부산신항제이배후도로㈜)
2006.08.31우선협상대상자 지정
2006.04.27제3자 제안요청 공고
2004.09.01민간투자사업 사업제안서 제출

출자사

재무출자자
칸서스 부산항신항 제2배후도로 사모특별자산투자신탁1호(SOC)
건설출자자
롯대건설, 두산건설, 쌍용건설, 포스코건설, 한라, 한화건설, 동원건설산업, 대우조선해양건설, 반도건설

시설소개

진출입로
본선 영업소 1개소
IC영업소
진해IC, 대청IC, 남진례IC
영업소 차로수
총 25개 차로 (TCS 15차로 / ETCS 10차로)